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온유·이성열→유지애·김소원, '4분44초' 꽉 채운 색다른 시너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스낵 호러 '4분 44초'가 유지애부터 장영남까지 매력적인 배우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4분 44초'는 스크린으로 무대를 옮긴 신선한 얼굴들인 유지애, 함연지, 이진기(샤이니 온유), 이성열, 김소원, 임나영, 이수민, 권현빈과 함께 명품 배우 장영남까지 다채로운 캐스팅 조합으로 매력을 더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이뉴스24

이진기(샤이니 온유)가 영화 '4분 44초'에서 열연하고 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와 배우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러블리즈 유지애는 '4분 44초' 에서 불면증에 시달리며 새벽까지 잠들지 못하는 204호 주민 '세은'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세은'은 새벽에 듣게 된 ASMR로 인해 미스터리한 일을 겪게 되는 인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극의 몰입을 높인다.

뮤지컬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함연지가 804호 주민 '진경' 역을 맡아 강렬한 임팩트를 더한다. 딸아이를 둔 엄마이자 작가 '진경'으로 분한 함연지는 히스테릭한 감정 연기를 소화하며 소름 끼치는 공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리고 특유의 청량함과 매력적인 보컬로 사랑받는 이진기는 층간 소음으로 괴로워하는 704호 주민 '기철' 역을 맡았다. 예민한 캐릭터 '기철'로 완벽 변신한 이진기는 지금껏 무대에서 보여준 적 없는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에서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탄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인피니트 이성열은 304호 주민 '영준' 역을 맡았다. '영준'은 중고거래에 나섰다가 위험에 빠지게 되는 인물로, 현실 밀착 연기를 보여주며 공포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러블리즈 유지애, 함연지, 인피니트 이성열, 여자친구 김소원, 임나영, 이수민, 권현빈, 장영남 등이 영화 '4분 44초'에서 열연하고 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 출신 김소원은 길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러 나갔다가 누군가로부터 쫓기게 되는 604호 주민 '희영' 역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프로듀스 101 시즌 1에 출연해 그룹 아이오아이와 프리스틴으로 활동한 가수 겸 배우 임나영과 TVING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 등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아역 배우 출신 이수민은 504호에서 합숙 생활을 하게 된 아이돌 연습생 '선영'과 '나희' 역을 맡아 색다른 공포 시너지를 보여준다.

또한 프로듀스 101 시즌 2로 얼굴을 알린 모델 출신 권현빈은 친구들과 공포 체험에 나선 104호 주민 '동민'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최근 tvN 드라마 '엄마 친구 아들'에서 '서혜숙'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명품 배우 장영남은 '4분 44초' 에서 404호를 방문한 부동산 중개인 '미영'역을 맡아 극의 완성도를 높인다.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 장영남은 '4분 44초'에서도 임팩트 있는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할 전망이다.

'4분 44초'는 매일 4시 44분, 입주민과 방문객이 연이어 실종되는 북촌아파트의 미스터리한 사건의 실체를 담은 공포 이야기. 예고편 공개 이틀만에 100만 조회수를 훌쩍 넘겼다. 오는 11월 1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