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손병복 울진군수 '군민 섬김데이'…"소통·공감 힘 쏟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영농현장 및 농기계임대사업소 방문

노컷뉴스

손병복 울진군수가 소통·공감의 날인 '군민 섬김데이'를 맞아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울진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북 울진군은 지난 11일 온정면에서 소통·공감의 날인 '군민 섬김데이'를 개최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이날 본격적인 벼 추수가 시작됨에 따라 온정면 금천리 영농현장을 방문해 농민들을 격려하고 어려움을 청취했다.

이어 지난 3월부터 운영에 들어간 울진군 농기계임대사업 온정지소를 방문해 농기계 임대사업 현황을 살피고 트랙터, 관리기, 수확기 등의 농기계 관리상태를 점검했다.
노컷뉴스

손병복 울진군수가 소통·공감의 날인 '군민 섬김데이'를 맞아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울진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금천2리 마을회관과 광품1리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불편하거나 필요한 것은 없는지 두루 살폈다.

손 군수는 마지막으로 평해읍에 위치한 '찾아가는 어르신 빨래방'을 들러 노인일자리사업 참여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시설을 확인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우리 농민들이 흘린 땀의 결실이 올해도 풍년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농촌 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인한 일손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농가 소득증대를 위한 정책을 적극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