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하이로닉, 태국서 뉴더블로 2.0 론칭쇼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이로닉이 오는 14일 태국 방콕 파크하얏트에서 뉴더블로 2.0(New Doublo 2.0)과 피코하이(PICOHI) 론칭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옵티마 에스테틱스(Optima Aesthetics)가 주최한다.

하이로닉은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서 이들 제품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뉴더블로 2.0의 핵심 기술과 멀티 핸드피스, 기능성 카트리지의 차별화된 효과를 소개한다.

스포츠월드

이와 함께 태국 의학 박사 3인이 참여하는 토크쇼도 이어진다. 특히 태국 마히돌대학, 치앙마이 대학 의학대학 출신의 안티에이징, 피부미용 전문가, 재생의학 및 체중관리전문가 3인 등이 참여해 뉴더블루 2.0의 차별화된 소비자 만족도, 안티에이징 실무에서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실제 사례들이 공유할 예정이다.

옵티마 에스테틱스는 “이번 행사는 약 100명의 의료미용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으는 뜻 깊은 자리”라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치료를 제공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차원의 임상 효율성을 제공하는 뉴더블로 2.0 출 시를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태국 미용의료시장은 현재 약 14억6000만 달러 규모로 평가되며 상당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며 "태국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 증가와 함께 미적 향상 옵션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으며, 태국은 미용치료 의료 관광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옵티마 에스테틱스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1500여 클리닉 관계자를 대상으로 뉴더블로 2.0 이 선도하는 미용의료환경의 혁신을 제안하고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