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CEO 골프클럽' 필립인테리어그룹 대표, 이장수 대표에 '자랑스러운 CEO 감사패' 수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종하 기자] 부산 프리미엄 사교 클럽 'CEO 골프 클럽'은 11일 ㈜해신해양 이장수 대표에 '자랑스러운 CEO 감사패'를 수여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회장배 골프 대회를 개최 한 자리에서, 클럽의 임직원과 특별 초청된 인사들이 참석하여 이 대표의 리더십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감사패를 수여한 ㈜필립인테리어그룹 대표 김영남 회장은 "이장수 대표가 평소에 골프클럽의 비전과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결과, 클럽의 성장과 발전에 크게 기여해왔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특히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 도입과 지속 가능한 경영 방침을 통해 클럽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며 수상 내역을 밝혔다.

감사패 수여식에서 이장수 대표는 "이 상은 저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 함께해 준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CEO 골프 클럽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골프클럽 관계자는 "이장수 대표의 헌신과 노력은 클럽의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그의 리더십 아래 더 많은 성과를 이루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진행된 수여식은 골프클럽의 향후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참석자들은 더욱 단합된 모습을 다짐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