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1 (월)

임영웅 스타디움 입성 영화,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
'아임 히어로 히스토리 씰' 스티커 증정까지


더팩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영웅시대를 위해 특별 이벤트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새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라이브 영상을 특별 공개한다.

배급사 CJ ENM은 10일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감독 정현철·조우영)이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영웅시대(팬덤명)를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 이벤트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강변부터 광교와 수유, 용산아이파크몰, 의정부, 인천, 창원더시티, 판교, 평촌, 평택 등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이는 본 영화가 끝난 후 영화에서 미처 공개되지 못했던 임영웅의 라이브 영상을 볼 수 있는 이벤트로,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와 추억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역대 임영웅 콘서트 포스터를 담은 '아임 히어로 히스토리 씰' 스티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이벤트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8월 28일 스크린에 걸린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팬덤명)와 함께한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다룬 영화다. 여기에는 공연 실황과 함께 스타디움 입성을 위해 1년여간 의기투합한 임영웅과 제작진들의 비하인드와 인터뷰 등이 담겼다. 작품은 누적 관객 수 32만 명을 기록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