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영림원소프트랩, 인텔릭스에 차세대 ERP 공급 착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방산 및 산업 분야 응용 컴퓨터 시스템 분야 기업인 인텔릭스를 대상으로 차세대 ERP(전사적 자원관리) 솔루션 공급 등 전사 시스템 통합,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10일 밝혔다.

2009년 설립된 인텔릭스는 국내 선도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방산·산업용 하드웨어 플랫폼을 개발하는 등 안정적 성장세를 이어가는 곳이다. 영림원소프트랩은 방산 기업을 대상으로 한 ERP 공급 실적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맞춤형 차세대 ERP 프로젝트를 수행하겠다는 계획이다.

반천식 인텔릭스 대표이사는 "방산 산업에 적합한 레퍼런스와 노하우를 지닌 영림원소프트랩의 ERP 솔루션은 기존 ERP 시스템 대비 비즈니스 최적화 측면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프로젝트가 인텔릭스의 새로운 도약과 성장동력 창출에 든든한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은 "RFHIC, 쎄트렉아이, 삼양컴텍에 이어 인텔릭스에도 ERP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면서 K-방산 분야에서 영림원의 독보적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산업별 특화 ERP 모델을 개발 및 제품화해 고객기업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뒷받침하겠다"고 전했다.

황국상 기자 gshwang@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