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레이싱 게임 '그리드 레전드' 모바일 버전 출시…게임패드 완벽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일렉트로닉 아츠(EA) 산하 게임 개발사 코드마스터즈(Codemasters)의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그리드 레전드'(Grid Legends)가 곧 모바일 기기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7일(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에 따르면 이번 모바일 버전은 앞서 엑스박스에서 2023년 출시된 게임의 디럭스 에디션을 포팅(이식) 한 것으로, 모든 다운로드 가능 콘텐츠(DLC)와 추가 기능이 포함된다. 앞서 그리드 레전드는 2022년에 콘솔 및 PC용으로 처음 출시됐다.

게임은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이용 가능하며 타사 게임패드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터치 및 틸트 컨트롤과 함께 모든 인기 있는 게임패드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모바일 기기에서 촬영된 게임 플레이 영상이 담긴 트레일러에서는 콘솔에서 기대할 수 있는 수준에 근접한 시각적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3 프로 및 아이폰14 이후에 출시된 모든 모델과 호환된다. 이와 함께 M1 칩 이상이 장착된 모든 아이패드에서도 실행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스냅드래곤8 Gen2 및 스냅드래곤8 Gen3 칩이 장착된 기기에서만 실행될 예정이다.

그리드 레전드의 사전 주문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가능하며, 가격은 15달러(약 2만240원)다. 게임의 공식 출시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12월 내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드 레전드는 하드코어 시뮬레이션과 아케이드 레이싱의 요소를 결합한 레이싱 게임이다.
게임은 커리어 모드와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챌린지, 100대 이상의 차량을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코스를 특징으로 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