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22곳에서 10만개 제공
LG유플러스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Uth)’가 무인 프린트숍 ‘프린트카페’와 제휴를 맺고 7일부터 연말까지 대학생을 대상으로 L자 파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유플러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무인 출력업체 '프린트카페'와 함께 'L자 파일' 10만개를 연말까지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Uth)'와 프린트 카페의 제휴로 열린다. 프린트카페는 24시간 복사·인쇄·스캔 등을 할 수 있는 무인 출력업체다.
LG유플러스는 대학가 프린트카페 122곳에서 유쓰 브랜드 로고가 프린팅된 'L자 파일'을 매장당 약 1000개씩 제공한다. '투명 파일', '투명 홀더' 등으로 불리는 L자 파일은 대학생들이 A4 크기 프린트물 보관에 많이 사용하는 문구용품이다.
아울러 프린트카페에서 결제 시 이용 가능한 2만원 상당 상품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부터 10일까지 '유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2024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14일 개별 안내를 받는다.
minj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