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삼원, '서울·경기 예비 투자자 간담회' / 사진제공 = 한국산삼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주식회사 한국산삼원이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샹젤리제센터에서 서울 및 경기 지역 예비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산삼원 박창수 회장, 킴스앤텔로미어연구소의 이규아 박사, 그리고 황동식 상임고문을 비롯해 한국산삼원의 회원 및 예비 투자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한국산삼공사 이광규 회장의 축사로 시작되었다.
박창수 회장은 한국산삼원이 걸어온 길과 향후 목표를 설명하며, "한국산삼원은 산삼을 통해 건강과 웰빙을 전 세계로 확산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의 성장을 기대해 달라"고 강조했다.
주식회사 젤로는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국산삼원의 비전과 향후 전략에 대해 발표를 진행했다. 주식회사 젤로는 한국산삼원의 신제품 디자인 및 제품 마케팅, 기업 홍보를 서포트하며, 회사의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전방위적 지원을 하고 있다.
젤로 측 발표자는 한국산삼원의 혁신적인 산삼 제품 라인업과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며, "회사는 다양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빠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산삼원, '서울·경기 예비 투자자 간담회' / 사진제공 = 한국산삼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또한, 우림인베스트먼트는 한국산삼원의 증권 발행 현황을 보고하며,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재무적 안정성과 성장 가능성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한국산삼원은 이번 예비 투자자 간담회가 한국산삼원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국내외 투자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더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