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게임 '풋볼 매니저 25', 11월 27일 출시일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스포츠 인터랙티브가 게임 '풋볼 매니저 25'(Football Manager 25)의 출시일 등을 발표했다고 지난달 30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이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FM25은 중요한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FM25는 유니티 엔진으로 전환된 첫 번째 시리즈로, 전작과 비교해 FM 역사상 가장 큰 기술적, 시각적 발전을 이뤄냈다고 전해진다. 다만 모바일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FM25에는 남자팀과 함께 여자 축구팀이 포함될 예정이다. 앞서 세가의 스포츠 인터랙티브는 2021년 처음 여자 팀을 포함할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당시 스포츠 인터랙티브는 "남자 팀과 동일한 수준의 심도를 보장하기 위해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2023년에는 FM25에 여자 축구팀이 포함될 것이 확정됐다.

마일스 제이컵슨 스포츠 인터랙티브 스튜디오 디렉터는 "세계는 우리의 장기 프로젝트 두 가지를 목격할 것"이라며 "출시를 앞두고 몇 주 동안 게임의 더 많은 부분을 공개할 기회를 열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FM25는 PC와 맥(Mac), 엑스박스 및 플레이스테이션5(PS5)에서 11월 26일, 한국 시간으로는 27일 출시된다. 또 FM25 모바일은 넷플릭스에서 독점 제공되며, FM25 터치(Touch)는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12월 3일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