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피에이티, KBS2TV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공식 제작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강훈 기자]
문화뉴스

KBS 2TV 다리미 패밀리 포스터 / 사진제공 = 피에이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주)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를 공식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8일 오후 8시 첫 방송된 KBS 2TV 다리미 패밀리는 청렴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주연으로는 배우 김정현(서강주 역)과 금새록(이다림 역)이 호흡을 맞추며, 박지영(고봉희 역), 신현준(지승돈 역), 김혜은(백지연 역), 최태준(차태웅 역), 양혜지(이차림 역) 등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에 몰입감을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에이티(PAT)는 이번 드라마에서 신현준과 김정현 등 주연 배우들이 일하는 '지승 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등장해 스토리에 녹아들 계획이다. 특히, 극 중 인물들의 다양한 사연과 긴밀하게 연결된 배경으로 등장한다.

'다리미 패밀리'에 제작 지원하는 피에이티(PAT)는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77년을 이어온 캐주얼 브랜드로, 평안함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피에이티(PAT)만의 세련되면서도 격식 있는 에이지리스 스타일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감도와 철학을 드라마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여낸다는 전략이다.

문화뉴스

사진 = 피에이티 BI 이미지


피에이티(PAT) 관계자는 "높은 시청률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공중파 주말 드라마와 함께하는 만큼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피에이티(PAT)의 헤리티지와 가치를 더욱 깊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에이티(PAT)는 전국 26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드라마 제작 지원을 비롯한 배우 이시영 모델 기용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있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