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이번주뭘살까] 황금연휴 맞아 먹거리부터 가을 패션까지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이마트,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서 델리 팝업
[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임시공휴일로 지정된 국군의날(10월 1일)과 개천절(10월 3일)로 '퐁당퐁당'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유통업계가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대형마트는 연휴에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선보이고 백화점과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가을을 맞아 정기세일과 패션, 주방용품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 롯데백화점 = 다음 달 13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약 500개 브랜드가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 에비뉴엘은 3층에 새로 입점한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패션 브랜드 아크네스튜디오에서 구매 금액에 따른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한다. 본점에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가방 브랜드 피브레노의 팝업 매장을 연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9일까지 하반기 대규모 골프 축제인 '신세계 골프페어'를 연다. 골프 옷과 용품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에는 제이린드버그, PXG, 지포어, 필립플레인 골프, 사우스케이프, 에코 골프, 헬베스코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다음 달 13일까지는 쇼핑 축제인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연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29일까지 '풍성한 가을 리빙 특가전'을 진행한다. 주방용품 및 집 장식 상품들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같은 기간 더현대 서울은 29일까지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 팝업 행사를 열고 판교점은 여성 전용 비건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루톤'의 팝업매장을 선보인다.

연합뉴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가을 상품을 구경하는 모습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마트 = 오는 29일까지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서 1920년대 미국 뉴욕의 '오토매트'(자동판매기) 식당을 콘셉트로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신제품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허니윙봉과 어메이징 완벽치킨, 뉴순살 양념닭강정, 빌리앤젤홈카페 크레이프 케이크 등 이마트의 대표 델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롯데마트 = 오는 30일까지 먹거리 할인 행사를 한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특가 상품인 상생 사과는 한 봉지(4∼7입)를 시세 대비 30%가량 저렴한 가격인 7천원 후반대에 판매하고 1++(9)등급 프리미엄 한우 마블나인 전 품목을 40% 할인한다.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스노우 플랜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스노우 특가' 행사 상품도 선보인다.

▲ 홈플러스 = 다음 달 1일까지 '황금연휴 특가' 행사로 인기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과 보먹돼 삼겹살·목심을 40% 할인한다. 페루산 흰다리 새우와 말레이시아산 블랙타이거 새우는 반값에 선보인다. 오는 29일까지는 당당 두 마리 옛날통닭을 4천원 할인해 9천원 후반대에 내놓는다.

▲ 마리오아울렛 = 스포츠·여성 의류 브랜드 대규모 할인전을 다음 달 3일까지 연다. 노스페이스와 언더아머, 톰보이, 지컷 등 스포츠·여성 의류 브랜드 40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다음 달 1∼7일 외국인 고객에게는 60·90만원 이상 구매 후 텍스리펀(세금환급) 서비스 이용 시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을 증정한다.

▲ 신세계면세점 =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다음 달 10일까지 최고급 시계·주얼리(장신구)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한다. 참여 브랜드는 몽블랑과 그랜드세이코, 골든듀, 디디에두보, 지안프랑코 로띠 등이다.

연합뉴스

쿠팡 생필품 페스타
[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쿠팡 = 인기 생활필수품을 파격가에 판매하는 '쿠팡 생필품 페스타'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유한킴벌리와 한국피앤지, LG생활건강 등 10개 기업이 1천500여개 인기 상품으로 참여한다.

▲ 롯데온 = 다음 달 4일까지 인기 캐리어를 최대 50% 할인한다. 기내용 캐리어인 20인치부터 32인치 대형 캐리어까지 브랜드별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아메리칸투어리스터의 락포드 제품을 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헤이즈의 타이다이 제품을 11만원대에 판매한다. 이 밖에 올림피아, 로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 11번가 = 오는 30일까지 트렌드 패션 전문관 '#오오티디(OOTD)'는 오는 30일까지 '가을신상 위크'를 진행한다. 캐주얼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의 가을 신상 카디건과 니트를 특가로 판매하고 핫핑, 프롬비기닝, 코코블랑, 모코블링 등 여성 트렌드 의류 브랜드 상품도 선보인다.

연합뉴스

11번가 패션 전문관 '#오오티디(OOTD)'
[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aera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