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 무료시식권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용훈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에서 초대장 이벤트를 육미제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9월 27일(금)부터 9월 30일(월)까지 진행되는 무료 시식권 증정 이벤트는 육미제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게시물 내 육미제당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여 초대장을 전달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3명의 인원을 선정해 1인 식사권 2매를 증정한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기존 무한리필 고기집에서 볼 수 없었던 시그니처 메뉴 '대장(大長)갈비'를 메인으로 프렌치랙, 삼겹살, 마늘 갈매기살 등 고기들과 피자, 치킨, 한식 한 상,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를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고기집이다.

육미제당은 최근 시그니처 메뉴 대장갈비를 메인으로 기존 무한리필에서 보기 어려운 높은 퀄리티의 고기들과 다양한 셀프바 음식들을 제공하여 SNS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무한리필 고기집이다.

문화뉴스

사진=육미제당 로고


업체 관계자는 "높아진 외식물가를 극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대장갈비와 함께 다양한 고기, 음식들을 무한리필로 마음껏 즐기고 힘을 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저희 육미제당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매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료 시식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