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에서 초대장 이벤트를 육미제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9월 27일(금)부터 9월 30일(월)까지 진행되는 무료 시식권 증정 이벤트는 육미제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게시물 내 육미제당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여 초대장을 전달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3명의 인원을 선정해 1인 식사권 2매를 증정한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기존 무한리필 고기집에서 볼 수 없었던 시그니처 메뉴 '대장(大長)갈비'를 메인으로 프렌치랙, 삼겹살, 마늘 갈매기살 등 고기들과 피자, 치킨, 한식 한 상,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를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고기집이다.
육미제당은 최근 시그니처 메뉴 대장갈비를 메인으로 기존 무한리필에서 보기 어려운 높은 퀄리티의 고기들과 다양한 셀프바 음식들을 제공하여 SNS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무한리필 고기집이다.
사진=육미제당 로고 |
업체 관계자는 "높아진 외식물가를 극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대장갈비와 함께 다양한 고기, 음식들을 무한리필로 마음껏 즐기고 힘을 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저희 육미제당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매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료 시식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