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정치쇼] 김성태 "韓, 독대 요청 보도는 잘못"…박성태 "대통령실, 韓에 골탕 먹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김성태 "역대 최단시간 만찬일 듯…독대 요청, 보도는 잘못"
- 김용남 "문제제기 기회 원천 봉쇄, 급한 위기 전 독대 없을 것"
- 박성태 "만찬사진, 韓에 골탕…독대 재요청? 물밑서도 거절할 듯"
- 김성태 "김영선 '세비 반땅'에 아연실색…헌정 역사상 처음"
- 김용남 "명태균 위세 어디에서 나오나? 배후에 영부인 있나"
- 박성태 "'명태균 게이트' 아닌 '김여사 게이트'…실체 밝혀야"

■ 방송 : SBS 김태현의 정치쇼 (FM 103.5 MHz 7:00 ~ 09:00)
■ 일자 : 2024년 9월 25일 (수)
■ 진행 : 김태현 변호사
■ 출연 : 김성태 국민의힘 전 의원, 김용남 개혁신당 전 의원, 박성태 사람과사회연구소 연구실장


▷김태현 : 한 주간 여의도를 훔친 사람들의 이야기 씬 스틸러. 김성태 국민의힘 전 의원, 김용남 개혁신당 전 의원, 박성태 사람과사회연구소 연구실장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성태, 김용남, 박성태 : 안녕하세요.

▷김태현 : 오늘의 씬 스틸러 등장인물, 주요 등장인물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그리고 영부인 김건희 여사, 저기 경남에 계시는 명태균 씨, 김영선 전 의원 그리고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 되겠습니다. 맞죠? 이 정도가 오늘 씬 스틸을 너무 많이 해가지고 다들. 할 게 너무 많아, 지금 오늘. 오늘도 연장 방송 유튜브 해야 되는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유튜브로 이○○ 씨가 들어오셨어요. "정치 드라마 같은 하루가 시작이 되는 거죠, 이제." 보시자고요. 일단 어제 만찬이 있었습니다. 1시간 반. 30명이 1시간 반 식사를 하고 헤어졌어요. 일단 어제 만찬 총평부터 짧게 들어보고 다시 자세히 좀 이야기를 해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