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은가은 박현호 열애 발표 후 결혼 준비 시작하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현정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은가은과 박현호 커플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채널A 인기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새 멤버로 합류하며 현실 결혼 준비를 예고하면서다.

18일 한국경제 단독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미 '신랑수업' 첫 촬영을 마친 상태다. 이들이 '신랑수업'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신랑수업'은 대한민국의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멋진 남자이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미혼 출연자들이 소개팅과 커플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지만, 실제 커플이 출연하는 것은 은가은과 박현호가 최초로, 이들의 결혼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은가은은 2013년 발라드 가수로 데뷔했으나 오랜 무명 생활을 겪었다. 이후 2020년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해 7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박현호는 같은 해인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의 멤버로 데뷔했으나, 2015년 건강 문제로 팀을 탈퇴했다.

2022년 MBN의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10위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두 사람의 참여로 인해 '신랑수업'이 더욱 흥미롭게 진행될 것으로 기대되며, 그들의 결혼 준비 과정이 어떻게 그려질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