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웅진씽크빅,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체험형 부스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웅진씽크빅이 오는 23~2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여해 공교육 인공지능(AI) 코스웨어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 등을 체험형으로 선보인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웅진씽크빅은 오는 23~2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지털교육협회,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다.

웅진씽크빅은 행사기간 동안 부스를 운영해 △공교육 인공지능(AI) 코스웨어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 △초중등 연산 앱 '매쓰피드' 등 에듀테크 제품을 체험형으로 선보인다.

오는 25일엔 AI 코스웨어 활용법에 대한 현직 교사 연수회도 연다. 조기성 계성초등학교 교사와 구진명 매헌초등학교 교사를 연사로 초빙해 AI 코스웨어를 활용한 효과적인 수업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을 찾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부스에 설치된 이벤트함에 명함을 넣는 '럭키드로우'를 진행·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 이벤트 및 교사 연수에 참여하면 웅진씽크빅 굿즈도 받을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