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맑눈광 정해인 터졌다..'베테랑2', 3일만에 200만 돌파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2024년 하반기 최고 화제작 '베테랑2'(감독 류승완, 각본 이원재·류승완, 제공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가 개봉 삼일 째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배급사 집계기준 '베테랑2'가 15일 오후 7시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2024년 개봉해 큰 사랑을 받은 '파묘'가 기록한 4일, 2023년 최고 흥행작 '서울의 봄'이 기록한 6일, '범죄도시4'가 기록한 4일보다 빠른 기록이다. 또한 지난 2015년 개봉한 '베테랑'이 개봉 4일차에 200만을 돌파한 것보다 하루 빨리 속도를 앞당겼다. '베테랑2'는 추석 극장가 관객들의 원픽 영화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200만 소식과 함께 황정민, 정해인, 장윤주, 신승환, 안보현, 류승완 감독의 팀워크가 빛나는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들의 센스있는 V자 포즈가 인상적이다. 인증 사진과 함께 CJENM 소셜 미디어에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복주머니에서 200만 메시지를 꺼낸 베테랑즈들이 관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테랑2'는 황정민, 정해인의 선후배 호흡을 비롯해 연기 구멍 없는 배우들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입소문 촉매제로 작용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영화를 보면서 나도 모르게 움찔 움찔 하게 된다. 액션 대박이다”, “황정민은 주먹이, 정해인은 동공이 살아있다!”, “역시 베테랑은 베테랑이다. 추석 스트레스 날렸다”, “스트레스 확실히 풀었다” 등 역대급 액션 연출부터 배우들의 연기 호흡까지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9년 만에 돌아온 형사 서도철(황정민)과 새로 합류한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이 펼치는 케미스트리와 베테랑 강력범죄수사대의 환상적인 팀워크가 빛나는 '베테랑2'는 유쾌한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한편,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CJ EN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