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롯데건설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 완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 조감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건설은 경기도 광명시 광명5동 일원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정당계약 시작 3개월 여 만에 100% 계약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29층, 15개 동, 전용면적 39~84㎡, 총 150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입주는 2027년 10월 예정이다.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서울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어 서울 강남 및 강북으로 환승 없이 한 번에 도달할 수 있다. 인근 KTX광명역을 이용해 수도권 및 전국 각지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여기에 광명서초를 비롯해 광명남초, 광남중, 광문중, 명문고, 경기항공고, 광문고 등 학교가 도보거리에 있으며, 각종 학원이 집적돼 있는 철산학원가도 가깝다.

단지는 평지 위주의 아파트로 설계돼 산책 및 보행하기에 편하고, 서측에는 걷기 좋은 목감천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너부대 근린공원을 비롯해 개봉공원, 개웅산공원, 도덕산 근린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우수한 서울 접근성과 광명뉴타운의 미래가치까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요소를 두루 갖춘 것이 완판 결과를 가져온 거 같다”며 “롯데캐슬 브랜드를 믿고 선택해주신 만큼 기대해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해 보답드리겠다”고 말했다.

[이투데이/한진리 기자 (truth@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