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달 방앗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맵 달 방앗간은 떡 공장 콘셉트의 보름달, 토끼가 등장하는 맵으로, 특수블록에서 원하는 스킬을 선택해 공격, 방어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첫 턴에 '부활', '날씨 취소' 등의 스킬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태그 매치에서는 2개의 덱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2개의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원하는 타이밍에 '태그' 버튼을 활용해 플레이 캐릭터를 교체할 수 있으며, 기본 덱 뿐만 아니라 원하는 구성으로 직접 덱을 만들 수 있다.
넷마블은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24일까지 접속만 해도 11주년 기념 행운아이템 '[각성] 생일축하고양이'를 선물하며, 9월 17일부터 24일까지 플레이만 해도 '각성 보름달 토끼'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1주년 기념 접속만 해도 11,000다이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며, 9월 27일까지 게임 플레이만 해도 11,000루비 및 11주년 이모티콘을 선물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에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및 파산 승리,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SMART 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