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5 (월)

앱코, 케이스 체인지 게이밍 마우스 'H200A' 쿠팡 사전예약 특가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백현]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 오광근)가 ABKO H200A 3-Mode 케이스 체인지 게이밍 마우스(이하 H200A) 쿠팡 단독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특가는 사전 예약 특가로 정상가 75,000원에서 약 15% 할인된 와우 할인가 60,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H200A는 총 3가지 타입의 그립 케이스를 제공하는 쉘 체인지형 게이밍 마우스이다. 좌우 대칭형의 Small, Middle 사이즈와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Big 사이즈로 사용자 환경에 맞게 그립 케이스를 변경하며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에는 PIXART사의 최신 하이엔드 센서인 PAW3395 게이밍 센서가 탑재되어 있으며, DPI를 최대 26,000까지 조절할 수 있다. 650 IPS의 트래킹 속도와 50G 가속도로 신속한 반응 속도와 정밀한 컨트롤로 더 완벽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H200A는 유선, 블루투스, 2.4GHz 무선 총 3가지 연결 방식을 제공하며 최근 넓어진 유무선 제품 시장 변화에 맞춰 3-Mode에 최대 5대의 디바이스에 동시 연결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는 충전식으로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하여 지속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H200A는 최신 하이엔드 센서, 3가지 타입 그립 케이스, 유무선 연결 방식, 소프트웨어를 통한 다양한 설정까지 게임 입문자부터 프로급 게이머까지 모든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하여 올 라운드형으로 개발되었다.

쿠팡에서 진행되는 이번 H200A의 사전 예약은 2월 7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