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한수원 한강수력본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한강수력원자력 한강수력본부가 10일 춘천시 제일종합시장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갖고 있다.(한국수력원자력 한강수력본부 제공)/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원=뉴스1) 이종재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한강수력본부는 10일 춘천시 제일종합시장 일원에서 노사합동으로 2024년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한강수력본부는 매년 추석명절을 맞이해 전통시장에서 물품을 구입, 취약계층을 지원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날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통해 노사가 함께 구매한 생필품, 청과 등의 물품은 춘천시 사북사랑자람터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됐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함께 지역과 소통을 통한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함께하는 청렴 문화’ 캠페인도 펼쳐졌다. 본부 직원들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추석명절 청탁금지법을 홍보하고, 노사가 함께 한강수력본부의 청렴 실천의식을 다짐했다.

김창균 본부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도움을 주고 청렴문화를 확산하고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청렴선도, 청렴 모범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