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더 더 씨' 도대체 누구?...'명절 강자 복면가왕' 추석 특집서 '역대급' 복면 가수 라인업 등장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C 경연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이 명절 예능의 명성에 걸맞게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추석 특집을 준비했다.

지난 방송에서 '말리꽃'을 불러 허스키하면서 애절한 가창력으로 짙은 그리움을 선사, 첫 가왕 방어전에서 승리한 가왕 '언더 더 씨'가 오는 8일 방송을 통해 3연승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또 추석을 맞아 어느 때 보다 강한 실력을 지닌 복면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가왕 자리를 두고 경합을 벌인다.

'복면가왕'에서 준비한 것은 실력파 복면 가수 뿐이 아니다. '팬텀싱어 시즌1'과 '불타는 트롯맨'에서 우승을 차지해 '우승 수집가'라고 불리는 손태진이 판정단으로 출연해 화제다. 손태진은 화려한 경력을 바탕으로 예리한 추리를 펼치며 다른 판정단과의 케미도 보여준다.

여기에 가왕전이 성사되기 전 그에 버금가는 무대도 준비되어있다. 마치 발라드 황태자 조성모와 V.O.S 리더 박지헌을 연상케하는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듀엣무대가 끝나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환상적 무대에 관객들의 환호가 쏟아진다.

과연, 8인의 복면 가수 중 가왕 '언더 더 씨'와 맞붙을 새로운 강자는 누가 될까.

복면 가수들의 레전드 듀엣 무대와 가왕전은 8일 오후 6시 5분 MBC 추석 특집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복면가왕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