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7 (화)

"재산 1조7천억원"…셀레나 고메즈, '젊은 억만장자' 대열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V조선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배우 겸 가수 셀레나 고메즈(32)가 '젊은 억만장자' 대열에 합류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고메즈의 현재 보유 자산 가치가 13억달러(약 1조7400억원)로 평가되면서 처음으로 블룸버그의 '억만장자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블룸버그는 고메즈가 소셜미디어를 통한 막강한 영향력과 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부를 축적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고메즈는 화장품 브랜드 '레어 뷰티'로 유명하다. 2020년 출시된 이 화장품 브랜드는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고 특히 색조 화장품으로 호평을 받는 성공적인 '셀러브리티 코스메틱' 브랜드다.

고메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현재 4억2400만명으로, 그보다 팔로워가 많은 사람은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리오넬 메시밖에 없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고메즈는 10대 시절 디즈니 채널 시트콤 '우리가족 마법사'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솔로 가수로도 활동하면서 팝 무대와 할리우드에서 동시에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왔다.

김관 기자(kwan@chosun.com)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