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혼돈의 가상화폐

"깔끔한 과실미"…매혹적인 티파니 와인 '젬마 디 루나 레드 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24 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

와인브라더스, 에노이탈리아 와인너리 소개

아시아경제는 23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2024 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Global Wine & Food Trip)'을 개최한다. 올해 3회째를 맞은 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에는 국내 주요 와인 수입사와 식품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산지 와인을 시음하고 푸드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와인브라더스는 이번 행사에서 1986년 탄생한 이탈리아 에노이탈리아 와이너리의 레드와인과 스파클링 와인 등을 소개한다.

아시아경제

젬마 디 루나 레드 젬[사진제공=와인브라더스]


젬마 디 루나 레드 젬은 티파니 와인으로 유명한 젬마 디 루나의 이탈리아 럭셔리 와인 컬렉션 중 유일한 레드 와인이다. 이탈리안 레드 블렌드 품종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과실미 넘치는 뒷맛이 특징이다. 햄버거나 삼겹살, 라자냐, 리조또 등과 잘 어울린다.

모스카토 와인 젬마 디 루나 모스카토 스푸만테는 황금빛 색감과 함께 달콤한 캔디에 절인 장미꽃과 청사과 향을 내 인기가 높다. 스파클링 와인으로 젬마 디 루나 프로세코도 있다. 흰 꽃향과 레몬 껍질, 복숭아의 은은하고 달콤한 향을 내고, 레몬 커드, 허니버터, 미네랄 피니시로 이어지는 드라이하면서도 과실미 가득한 제품이다. 치즈나 견과류, 과일과 곁들이기 좋다.

◆ 2024 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 개요
▲행사일시 : 2024년 8월 23일∼24일 오후 3∼9시
▲행사장소: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 4∼5층(서울 반포/잠수대교 옆)
▲프로그램: 무제한 와인 시음회, 공연, 럭키박스 등
▲입장방식: 입장권 구입(2만5000원)
▲홈페이지: https://e.asiae.co.kr/winefair2024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