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스타필드 첫 확장팩 '섀터드 스페이스' 10월 1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스타필드: 섀터드 스페이스 발매일 (해외 기준, 사진출처: 베데스다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데스다가 스타필드 첫 확장팩인 '섀터드 스페이스(Shattered Space)' 출시일을 10월 1일(국내시간 기준)로 확정지었다.

이번 소식은 게임스컴 2024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발표됐다. 이와 함께 스타필드 게임 내에 등장하는 새로운 개인 탑승 지상 차량 REV-8 탈 탐사선이 발표됐다. 이를 통해 새로운 영역을 빠르게 탐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원하는 색상으로 꾸밀 수도 있다. 해당 차량은 8월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다.

신규 확장팩 '섀터드 스페이스'는 바룬 가문이 주요 세력으로 등장한다. 바룬 가문은 위대한 뱀을 숭배하는 이들로, 버려진 우주 정거장에서 발신된 조난 신호를 따라 위대한 뱀 숭배자들과 얽히게 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게임스컴 영상 말미에는 유령처럼 생긴 캐릭터가 잠시 비춰지는데, 바룬 가문과 얽힌 인물일 것으로 추정된다.

스타필드: 섀터드 스페이스는 3만 4,800원에 예약 구매 가능하며, 플레이를 위해서는 스타필드 본편이 필요하다. 본편과 마찬가지로 한국어는 공식 지원되지 않는다.


▲ 섀터드 스페이스 발매일이 포함된 스타필드 게임스컴 발표 영상 (영상출처: 베데스다 공식 유튜브 채널)

▲ 지난 6월 공개된 스타필드: 섀터드 스페이스 트레일러 (영상출처: 베데스다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