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이슈 로봇이 온다

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 최저가 행사.. 자영업자 부담 ↓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내 1위 서빙로봇 기업 브이디컴퍼니(대표 함판식)가 오는 31일까지 '서빙로봇 최저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기존가 대비 35% 할인 가격으로 서빙 로봇 등을 도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최저임금'과 '구인난', 이중고를 겪는 외식업계 사업주를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다. 브이디컴퍼니의 서빙로봇 '푸두봇'을 업계 최저가(월 24만9000원)로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브이디멤버스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아울러 브이디컴퍼니는 이번 프로그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리턴프리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계약 기간 중 폐업 시 조건 없이 잔여 할부금을 면제받을 수 있다. 서빙로봇 계약 기간 도중 폐업하는 경우에도 약정 책임 및 제품 처분에 대한 부담 없이 무상 계약 해지가 가능하다고 브이디컴퍼니 측은 말했다.

또 8월 한정 특별 혜택으로 푸두봇 계약 시 테이블오더 '브이디메뉴'를 수량 제한 없이 2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는 소상공인 한정의 혜택이다.

함판식 브이디컴퍼니 대표는 "2025년 최저시급 인상을 앞두고 자영업자의 인건비 부담을 덜고 폐업 이후 계약기간에 대한 부담 없이 로봇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빙로봇 최저가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많은 자영업자가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이 서빙로봇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디컴퍼니는 지난 7월 '리턴프리 프로그램'을 시행한 바 있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 실시 이후 브이디컴퍼니 관련 검색량이 지난 6월 대비 21% 증가(네이버 기준)했다. 이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리턴프리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키로 한 것이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브이디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유미 기자 youm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