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CJ바이오사이언스가 새로운 비전인 'AI 기반 마이크로바이옴 글로벌 혁신기업'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CJ바이오사이언스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정보 접근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이 한눈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UI)을 개선했다. 콘텐츠도 사업 방향에 맞게 체계적으로 재구성했다.
홈페이지 첫 화면에는 새 비전을 시각화해 'AI 기반 마이크로바이옴 과학기술로 신약개발, 웰니스 사업 분야에서 혁신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방문자들이 CJ바이오사이언스의 사업을 쉽게 이해하도록 △Ez-Mx(이지엠) 플랫폼 △CJRB-101 관련 논문 등 파이프라인 연구개발(R&D) △지속가능경영 정보 △NGS(차세대 유전체 분석) 서비스 상세페이지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글로벌 빅파마와 해외 공동연구 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영문 홈페이지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그동안 회사 관련 정보를 간략히 소개했으나, 개편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과 오픈 이노베이션 등에 관한 소통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CJ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방문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접근성을 극대화했다”라며 “연구 성과 등 콘텐츠를 빠르게 선보여 '핵심 소통 플랫폼'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