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7 (화)

인천공항본부세관, 희극인 이은지 휴대품 성실신고 홍보대사 위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관세청 인천공항본부세관은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기 희극인 이은지 씨를 지난 24일 여행자 휴대품 성실신고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이날 위촉식에서 김종호(왼쪽) 세관장과 세관 홍보대사로 위촉된 희극인 이은지씨. 2024.07.25. (사진=인천공항본부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관세청 인천공항본부세관은 지난 24일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희극인 이은지를 여행자 휴대품 성실신고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은지 씨는 최근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 지락이의 뛰뛰빵빵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긍정에너지를 보여주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세관은 이은지씨가 국민들에게 여행자 휴대품 성실신고에 대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홍보대사를 위촉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한 김종호 세관장은 "여행자 휴대품 성실신고 문화 조성을 위한 대국민 홍보에 대해 이은지 홍보대사가 세관과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은지씨는 "해외 여행객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만큼, 해외 방문 여행자들이 세관에 신고해야 할 물품들을 성실하게 신고할 수 있도록 관련 규정을 홍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ni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