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29 (목)

‘공드리의 솔루션북’ 프랑스 거장 감독의 창작 노트를 엿보다…8월 14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가을]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공드리의 솔루션북’이 오는 8월 14일 개봉을 확정했다.

‘공드리의 솔루션북’은 세계가 인정한 천재 감독과 세상에서 가장 한심한 감독을 동시에 해내는 주인공 ‘마크’를 통해 미셸 공드리의 창작 노트를 엿볼 수 있는 영화로, 미셸 공드리 감독의 신작이다. 영화는 제76회 칸영화제 감독주간에 초청된 바 있다.

스포츠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는 ‘이터널 선샤인’, ‘수면의 과학’, ‘무드 인디고’ 등을 탄생시킨 프랑스의 거장 미셸 공드리 감독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겼다. 주인공 ‘마크’ 역은 ‘이브 생 로랑’, ‘프란츠’ 등에서 연기를 선보인 피에르 니네가 맡았다.

공개된 ‘공드리의 솔루션북’ 포스터는 구름이 둥둥 떠있는 하늘 배경 위로 주인공 마크의 문제를 해결해 줄 비법이 담긴 ‘솔루션북’의 이미지가 담겨 있다. 솔루션북의 커버에는 ‘이터널 선샤인’, ‘수면의 과학’, ‘무드 인디고’ 등 감독의 대표작이 쓰여있고 가장 밑에 신작인 ‘공드리의 솔루션북’ 또한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12종은 주인공 마크가 영화를 제작하며 겪는 다채로운 사건들을 그리고 있으며,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는 순간, 여우를 주인공으로 하는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크기가 커진 콘센트 등 여러 요소들이 담겨 있다.

[저작권자ⓒ 스포츠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