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22 (목)

롯데마트, 중복 맞이해 다양한 복날 맞이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추첨 통해 최대 1만 스노우플랜 증정

뉴스1

롯데마트는 중복 맞이 시원한 장보기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롯데마트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롯데마트는 중복 맞이 시원한 장보기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28일까지 보양식 투표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1만 스노우플랜을 증정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중 롯데마트 매장에서 장을 보고 오프라인 전용 앱 '롯데마트GO'를 스캔한 후 결제를 진행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롯데마트GO 이벤트 페이지에서 삼계탕, 전복영양밥, 장어구이 중 가장 힘 날 것 같은 보양식을 골라 투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득표율 1위 상품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 스노우플랜(30명), 간편하게 깊은 맛 육수를 즐길 수 있는 '요리하다 강화 섬계탕' 교환권(70명)을 증정한다.

다가오는 중복 25일 즐기기 좋은 다양한 보양식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최근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간편 보양식 트렌드에 발맞춰 18일부터 24일까지 요리하다 인기 삼계탕 2종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1000원 할인 판매한다.

24~26일 CJ 비비고 삼계탕(800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1000원 할인하고 행사 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들과 집에서 보양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서 몸보신 닭고기 백숙용 전품목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 할인 판매한다.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수산대전 할인 행사 및 킹크랩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완도 활전복'(냉장/국산)은 수산대전 20% 할인에 행사 카드 결제 시 추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킹크랩'(100g/냉장/러시아산)은 반값 행사를 진행해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 판매한다.

22일에는 건강 먹거리로 인기가 좋은 마른 안주 10종을 신규 출시한다. 단백질 함량이 높다는 점에서 건강 식단을 제안하는 '마른안주 트레이너' 콘셉트를 적용해 2030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땅콩버터맛 오징어', '손질 먹태', '닭가슴살 육포' 등 다양한 라인업의 신상품 10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주현 롯데마트·슈퍼 커머셜플랜팀장은 "다가오는 중복을 맞이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보양식 투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마트와 슈퍼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