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진행
고객이 LG유플러스 팝업 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갤럭시 Z 폴드6와 Z 플립6를 활용해 방탈출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 = LG유플러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가 강남역 인근의 팝업 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오는 24일까지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팝업 전시 ‘캐치 미 이프 유 캔’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첫선을 보인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전시로, 방 탈출 게임을 콘셉트로 한 것이 특징이다.
방문객은 직접 탐정이 되어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 갤럭시 버즈3의 기능을 활용해 각 방에 숨겨진 단서를 찾고 퀴즈를 풀어 방을 탈출해야 한다.
방문객은 방 탈출 과정에서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의 실시간 통역, 스케치 변환 등 갤럭시 인공지능(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팝업 스토어에서 체험을 완료한 방문객에게 갤럭시 핏3, 크로우캐년, 켈슨 피터래빗 데니스 버터 쿠키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는 LG유플러스가 네이버웹툰과 협업한 갤럭시 Z 플립6 256GB 모델 기반의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도 체험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