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윌스기념병원 박춘근 이사장, 지역 보건의료의 성장과 건강보험 제도 발전에 크게 기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 이사장, 창립 24주년 맞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아시아투데이

박춘근 윌스기념병원 이사장(왼쪽)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윌스기념병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박춘근 윌스기념병원 이사장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윌스기념병원은 박 이사장이 경기도병원회 부회장으로 활동하며 지역 보건의료의 성장과 건강보험 제도의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3일 밝혔다.

박춘근 이사장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함께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지키고 안전한 진료환경 구축을 위해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이나 경제적인 문제로 의료현장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국민건강의 향상과 지역사회 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박춘근 이사장은 윌스기념병원 의료원장으로서 환자 진료는 물론 경기도병원회 부회장, 대한병원협회 보험부위원장,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인지역본부 재난적의료비 심의위원장, 수원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 부이사장, (재)수원시장학재단 이사장 등으로 활동하며 의료분야의 발전과 사회 안전 인프라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