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금산군의회, 정기수 의원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 수상 받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곽병식 기자]
국제뉴스

금산군의회 정기수 의원이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로 부터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을 받고 동료 의원들의 응원과 군민들의 격려에 감사하다"고 인사 했다. (사진우측 하단 의정봉사상 /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금산=국제뉴스) 곽병식 기자 = 충남 금산군의회 국민의힘 소속 정기수 의원(행정복지위원회 부위원장/사진)이 26일 제317회 금산군의회 1차 정례회(제3차본회의)에서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선정한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 을 수상 받았다.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지방의정 발전 및 주민화합 등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국제뉴스

정기수 의원은 언제나 군민의 입장에 서서 발로 뛰는 의원이 되겠다며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의회 정기수의원 홈피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수 의원은 지난 2년간 수회에 걸친 5분 발언을 통하여, '무분별한 일회용품 사용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선제적 대응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사용제한에 대한 정책 마련을 촉구 했었다.

현재 9대 금산군의회 초선인 정기수 의원은 현장 중심의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며 시민의 행복과 권리 증진을 위해 다양한 조례를 발의해 왔다.

수상소감에서 정기수 의원은 "의회 동료 의원들의 응원과 배려로 큰 상을 받게 되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방자치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왕성한 의정 활동을 통하여, 언제나 군민의 입장에 서서 발로뛰는 의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 의원은 (전) 한국예총 금산지회장, 금산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으로 활동 중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