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코스맥스그룹, 中 HNC 2024 참가…초소형 혁신 기술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지난 19~21일 중국 상하이 NECC에서 열린 HNC 2024 박람회에 마련된 코스맥스그룹 부스에서 글로벌 업계 관계자들이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코스맥스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코스맥스그룹은 지난 19∼21일 사흘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건강기능식품 산업 박람회 'HNC 2024'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매년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열리는 HNC2024는 원료부터 연구·개발·생산(ODM) 등 글로벌 건기식 관련 기업이 총출동하는 행사다.

코스맥스그룹은 이번 박람회에서 건기식 ODM 기업인 코스맥스엔비티와 코스맥스바이오의 공동 부스를 차려 그룹 내 건기식 역량을 총동원했다.

이곳에서 코스맥스엔비티는 초소형 기술 '아담'을 전면에 배치했다. 아담은 기능성 주원료 함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크기는 기존 제품 대비 66%까지 줄인 초소형 건기식이다.

이밖에 수면건강에 효과적인 '아쉬아간다 추출물'과 숙취해소 인체적용실험을 마친 '노니트리' 등에도 방문객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코스맥스엔비티는 이번 박람회에서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우수 국제 브랜드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상'을 수상했다.

코스맥스바이오는 펠릿 캡슐 '이지 비드'와 '츄어블 연질 캡슐' 등을 혁신 제형으로 선보였다. 이지 비드는 펠렛 형태의 초소형 정제를 캡슐이나 스틱 포장에 담은 제품이며 츄어블 연질 캡슐은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는 캡슐 정제다.

윤원일 코스맥스엔비티 대표는 "글로벌 업계 관계자들이 모두 모이는 전시회에서 코스맥스그룹의 혁신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코스맥스그룹의 기술력이 최근 성장 중인 멀티팩 및 맞춤형 건기식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서영 기자 yunsy@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