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9 (금)

민희진, 양조위와 찍은 사진 공개…뉴진스 뮤비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양조위(왼쪽)와 민희진 (사진=민희진 인스타그램)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홍콩의 유명 배우 양조위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민희진 대표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양조위와 만난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민 대표가 양조위와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겼다. 특히 해당 사진에는 "곧 보자(See you soon!)"라는 글귀가 적혀 있어 두 사람의 두 번째 만남이 이뤄질 가능성을 시사했다.

앞서 양조위는 지난해 7월 발매된 뉴진스의 곡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당시 양조위가 노 개런티로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는데 이는 민희진 대표의 직접적인 섭외로 성사됐다고 한다.

민희진 대표는 지인을 통해 양조위에게 시나리오를 전달했고, 양조위는 스토리를 확인한 후 출연을 결정했다. 그는 "좋은 인연이 닿았고 한국 팬들에게 자그마한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고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사진 속 양조위의 머리 스타일과 옷차림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모습 그대로다. 초록색 배경은 크로마크 스크린으로 보여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에 함께 촬영한 사진으로 추정된다.

한편 어도어 소속 뉴진스는 오는 21일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을 발매하고, 26~27일 도쿄돔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