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현커된 '연애남매' 김윤재·이윤하, 본격 인스타 '♥'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현정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애남매' 출연진 이정섭 박세승, 김윤재 이윤하, 이용우 김지원 근황이 공개됐다.

JTBC와 웨이브(Wavve)가 공동 제작한 '연애남매'는 지난 14일 16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마지막 방송에서는 이정섭 박세승, 김윤재 이윤하, 이용우 김지원까지 총 세 쌍의 최종 커플이 탄생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안겼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김윤재와 이윤하가 '현실 커플'이라는 사실이 공개되어 더욱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 기간 동안 소셜미디어 활동을 중단했던 출연진은 17일을 기점으로 댓글창을 열고 근황을 업로드하고 있다.

박재형은 "고맙다. 박세똥"이라는 글과 함께 여동생 박세승과 찍은 사진을 올렸고, 박세승은 "고오오오오맙다"라는 답댓글로 화답했다.

박초아는 "사랑해 우리 가족"이라는 글과 함께 남동생 박철현과 찍은 즉석 네컷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윤재는 17일부터 계정을 공개하고 연인 이윤하와 '럽스타그램'을 시작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윤재는 이윤하의 독사진과 함께 "빵 사고 신난 우리 빵순이♥ 빵 말고 나 좋아하라고"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연애남매'는 오는 21일 웨이브 프로그램관을 통해 스페셜 회차 '연애남매_어땠냐면'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