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제주서 폴스타 2 최대 72시간 무상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폴스타코리아, 폴스타 패스 론칭

아시아투데이

폴스타 2/ 폴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강태윤 기자 =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고객들의 지속 가능한 여행지원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폴스타 패스:제주'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폴스타 패스는 국내 전기차 보급율 1위인 제주도에 방문하는 폴스타 고객들에게 최대 72시간 동안 폴스타 2를 무상 지원하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대상은 현재 폴스타 2를 신차로 구매한 모든 리테일·리스 고객과 1년 이상의 장기 렌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프로그램 시작일인 다음달 1일 기준으로 연 1회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 론칭 이후의 신규 고객들은 차량 등록일 기준)

폴스타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방문 14일 전까지 완료해야 한다. 차량 수령 및 반납 장소는 폴스타의 전시공간 '스페이스 제주'이며 본인확인을 위해 면허증(만 21세 이상)과 차량 키(디지털 키 가능)를 지참해야 한다.

제공 차량은 24년식 폴스타 2 롱레인지 듀얼모터로 최대 421마력의 강력한 성능과 379㎞의 넉넉한 주행거리, 그리고 파일럿 팩과 플러스 팩 등 첨단 주행 보조 및 안전 시스템이 기본 탑재되어 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폴스타의 모든 고객들은 전기차 구매와 일상 주행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로의 전환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며 "폴스타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여정도 함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스타 2는 '2022년 올해의 전기 세단'을 시작으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2023년·2024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브랜드 경험이 있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