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사전예약자 20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에오스 블랙’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블루포현게임즈는 사전 예약자 200만 돌파는 ‘파이널 테스트’에 무소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착한 BM, 이용자 소통을 기반으로 한 유저 친화적 서비스 기조에 대한 꾸준한 관심이 반영된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지난달 30일부터 게임 출시 전 최종 안정성을 점검하는 ‘파이널 테스트’가 진행되며 캐릭터명 선점 서버 유입과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사전예약자 수치 또한 가파른 상승세와 함께 지난 4일 캐릭터명 선점 서버도 빠르게 마감되며 추가 증설했다.

지난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새롭게 선보인 PC 버전과 끊임없는 사냥 및 성장을 지원하는 매니징 모드를 비롯하여 기본 가방 슬롯 확장, 클래스 밸런스 조정, 골드 및 재료 획득 밸런스 조정, 합성 확률 상향 등 지난 베타 테스트에서 접수된 이용자들의 의견이 빠르게 반영돼 호응을 이끌었다.

사전예약자 200만 달성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 정식 출시 후 육성하고 싶은 클래스와 해당 클래스의 매력 포인트를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사전예약 200만 달성에 따라 사전예약 목표 수치 공략인 ‘희귀 패밀리어 소환권’ 지급도 확정되어 이용자는 접속만으로도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