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배틀그라운드에 뉴진스 뜬다...크래프톤, 뉴진스와 컬래버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인게임 요소와
멤버 목소리 담은 퀵보이스 출시 예고


매일경제

배틀그라운드와 뉴진스 컬래버레이션 티저 이미지 [사진 = 크래프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 배틀그라운드 게임에서 아이돌 그룹 ‘뉴진스’가 직접 녹음한 목소리와 뉴진스 테마의 인게임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뉴진스와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지난 2일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면서 뉴진스와 협업을 예고했다. 티저 이미지에서 뉴진스 멤버들은 파스텔 톤으로 물든 배틀그라운드에서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또한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배틀그라운드의 버스, 야외무대, 비행기 배너, 보급함 등 다양한 인게임 요소도 공개됐다.

매일경제

배틀그라운드와 뉴진스 컬래버레이션 티저 영상 캡처 [출처 = 배틀그라운드 유튜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티저 영상에서는 뉴진스 멤버들이 차례대로 게임 속으로 들어가는 모습으로 시작해 “오늘도 치킨 가볼까요?”라는 멘트로 마무리되면서 뉴진스 퀵보이스 출시를 예고했다.

퀵보이스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배우, 가수, 성우 등 유명인의 목소리로 채팅할 수 있는 음성 채팅 서비스다.

배틀그라운드와 뉴진스 컬래버레이션은 배틀그라운드 PC의 경우 6월 12일부터, 콘솔에서는 20일부터 적용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경우 6월 1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틀로얄 장르의 대표 타이틀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아이콘의 협업으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