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콘텐츠 핫&뉴] 여름 출시 ‘귀혼M’ 베타테스트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귀혼M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여름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 기대작 ‘귀혼M’의 베타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베타테스트는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진행됐다.

엠게임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작품의 게임성과 서비스 안정성 검증을 최종적으로 완료했다.

‘귀혼M’은 테스트 기간 동안 원스토어 평점 4.6의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참가자들은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과 친숙한 무협 스토리가 원작의 향수를 자극시켜 그 시절 감성을 이끌어 냈다고 평가했다. 또한 쉬운 조작법과 진행 방식, 수준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던전을 호평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베타테스트 평균 이용자의 2배가 넘는 테스터가 몰렸다. 특히 원작 ‘귀혼’의 인지도가 높은 동남아시아 지역 유저의 유입이 높았다.

‘귀혼M’은 온라인 MMORPG ‘귀혼’ IP(지식재산권)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한 자체 개발 2D 횡스크롤 MMORPG다. 원작 기반의 탄탄한 시나리오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화려한 무공 및 귀여운 캐릭터로 보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원작 게임인 ‘귀혼’에서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요 콘텐츠들은 그대로 반영됐다. 모바일 환경에 적합하도록 ▲던전 ▲강령 ▲결투장 ▲승직 ▲거래소 ▲대장간 ▲영물(펫) 기능 강화 ▲자동 AUTO 기능(자동사냥) 등 신규 시스템이 대거 추가됐다.

◆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 모집

매경게임진

‘컴투스 플레이어’ 12기 모집


컴투스 그룹(의장 송병준)이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를 모집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의 모집은 PD(영상 촬영 및 편집)와 디자인(웹툰 등 디자인 콘텐츠 기획)으로 나뉘며 각 분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장비 활용 능력과 관련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참여자를 선정한다.

게임 산업에 관심이 높은 국내 거주 대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6월 4일 10시까지 컴투스 그룹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컴투스 플레이어’ 지원자는 참가 신청 서류와 함께 직접 제작한 작업물 또는 콘텐츠 기획서 등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과 비대면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컴투스 플레이어’는 오는 7월 5일 컴투스 그룹 본사에서 열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채용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사내·외 행사 취재 ▲현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활동을 영상 및 기사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컴투스 그룹은 서포터즈 참여자들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명함, 단체복, 수료증 등을 제공하고, 월별 우수 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활동 중 제작한 모든 콘텐츠는 향후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자를 명시하고 수료자가 컴투스 그룹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 ‘승리의 여신:니케’ 1.5주년 기념 ‘Beyond the MEMORIES’ 성료

매경게임진

‘승리의 여신:니케’ ‘Beyond the MEMORIES’


레벨 인피니트는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실시된 오프라인 행사 ‘Beyond the MEMORIES’가 성황리 종료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Beyond the MEMORIES’는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시 성동구에서 개최됐다.

마리안과의 첫 만남부터 침식, 회귀, 침략, 추적 및 귀환 등 각 콘셉별로 1.5주년간 진행되었던 이벤트 스토리를 회상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2일간 행사장에는 2000여 명의 이용객이 방문해 즐겼으며 100% 사전 예약제를 도입해 쾌적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물론 우천 시를 대비해 우산을 무료 증정하는 등 만전을 기했다.

크라운 왕국을 배경으로 하는 포토존에서 크라운, 도로시, 홍련 등 코스어가 유저와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지상 에너지 카페에서 ‘프리바티 언카인드 메이드’와 ‘에이드’ 캐릭터로 깜짝 변신한 코스플레이 모델이 친절하게 응대해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다.

오르골, 키캡 세트, 바이스리터 장패드, 필름 비누, 쿠션 등 1.5주년 기념 한정 굿즈를 선보였다. 캔 홀더, 사각 코스터, 스트로우 픽 등을 제공하는 지상 에너지 카페가 인기를 끌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