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주말 갈만한곳] 핫한 스타들의 무대! 임영웅, 스파이에어, 아이엠...이번주 콘서트 PICK3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장진경 기자] [문화뉴스 장진경 기자] 더워지고 있는 5월 셋째주, 날씨보다 뜨거운 스타들의 콘서트 소식을 소개한다.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the stadium' 앵콜콘이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공연 소개글로 '초라한 공연장에 서있는 나를 전혀 초라하지 않게 만들어주던 얼굴들',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던 얼굴들', '지금의 나를 만들어주신 여러분 보고 싶습니다 나의 영웅시대'라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공연 역시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또한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공연하는 임영웅은 "꿈만 같은 곳에서 여러분과 함께하게 됐다"며 "가슴이 벅차 오르고 기대가 된다. 그날까지 건강히 계시라"라고 밝혀 팬들을 들썩이게 했다. 이어 "여러분과 그날 신나게 한 번 놀아보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은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잔디훼손을 막기 위해 운동장 그라운드에는 좌석을 두지않으며, 이전 K리그 시축에도 댄서들과 같이 축구화를 신고 공연할 정도로 배려해 축구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임영웅의 콘서트는 상세한 좌석배치 및 가격책정, 어디서든 볼 수 있는 많은 모니터, 분실티켓 입장서비스, 휴식존 등 팬들을 배려하고, 콘서트 문화에 새 지평을 열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삼다수를 관객에게 6만병을 제공할 계획이다.

2024 스파이에어(SPYAIR) 내한공연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8년 이후 6년만에 밴드 스파이에어가 한국에서 단독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무신사게러지에서 개최되며, 요스케가 합류한 이후로는 첫 단독콘서트이다.

스파이에어는 일본의 인기 록밴드로 일본밴드 중 한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밴드 중 하나이다.

2022년 3월, 메인 보컬 이케가 SPYAIR 그룹 및 소니 뮤직 레이블스 탈퇴했다. 이후 새 보컬 멤버 요스케의 합류했고, 한국에서는 23년 부산 락 페스티벌 이후 두번째 방한이다.

스파이에어는 애니메이션 OST로 많이 알려졌으며 하이큐, 귀멸의칼날, 은혼 등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에 'Some Like It Hot!!', '현상 디스트럭션', 'Imagination' 등 으로 OST를 수록했다.

I.M WORLD TOUR 2024 'Off The Beat' IN SEOUL

문화뉴스

사진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I.M WORLD TOUR 2024 Off The Beat(아이엠 월드투어 2024 오프 더 비트)'(이하 'Off The Beat')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아이엠의 'Off The Beat'는 서울 외에도 로스앤젤레스 공연 역시 전석 매진을 달성했고, 팬들이 보내주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1회차 추가 공연까지 확정하며 전 세계적인 그의 인기를 실감케 만든 바 있다.

데뷔 후 첫 솔로로 진행되는 월드투어인만큼 아이엠은 최고의 공연을 보여주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견고한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해왔던 아이엠은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공연으로 확장하겠다는 포부는 물론, 그간 머릿속에서 상상하고 그려왔던 모든 것을 이번 투어에서 가감 없이 드러낼 계획이다.

이후 런던부터 파리, 쾰른, 베를린, 뉴욕, 토론토, 시카고, 타이베이, 도쿄, 방콕 등 총 10개국 18개 도시를 순회를 앞두고 있다.

문화뉴스 / 장진경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