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한돈협회 아산지부, 아산시에 돼지고기 1167kg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지난 20일 김범진 대한한돈협회 아산지부장(왼쪽)이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에게 돼지고기를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산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아산=이영호 기자]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지난 20일 아산축산농협에서 열린 대한한돈협회 아산지부장 이·취임식에서 아산시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돼지고기 1167kg을 후원받았다고 22일 밝혔다.

후원물품은 ‘한돈 ESG 지역사회공헌 나눔’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 및 공동생활가정, 지역아동센터, 결식 위험 가구에 무료 급식을 제공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 등에 전달된다.

김범진 신임 대한한돈협회 아산지부장은 "기부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협회의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이어나가며, 아산시 한돈 농가의 발전과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은 "매번 아산시 한돈 농가와 취약계층을 위해 애써주시는 대한한돈협회 아산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산시도 관내 유관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에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