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제주삼다수, 영웅시대를 위한 생수 지원사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24 임영웅 콘서트’서 부스 운영

생수 6만병 제공·투명 페트병 수거 캠페인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THE STADIUM)’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21일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제주삼다수는 2024 임영웅 콘서트가 열리는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종합안내소 맞은편에서 ‘제주삼다수 행사부스’를 운영하고 콘서트를 찾은 팬들을 위해 생수 6만병을 제공한다.

세계일보

제주삼다수 모델 임영웅 신규 광고 수질관리편 스틸컷. 제주개발공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삼다수는 행사부스와 종합안내소 의무실 앞에 다 마신 삼다수 병을 수거할 수 있는 페트병 분리 배출함을 배치해 폐페트병 처리를 통한 쓰레기 최소화까지 고려했다. 국내 1위 생수 브랜드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캠페인 실천 면모를 보여주고 국내 공연 문화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임영웅과 팬들의 행보에 동참한다는 의미다.

제주삼다수는 마포구 소재 플래그십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음료, 디저트 등 전 메뉴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콘서트가 열리는 이틀 동안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적용한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제주삼다수와 임영웅을 사랑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에 생수를 지원하게 됐다”며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와 함께 더욱 시원하고 기분 좋은 콘서트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세계일보

2024 임영웅 콘서트x제주삼다수 '삼다수 부스 운영’. 제주개발공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17일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함께 한 ‘수질관리 편’ 광고를 새롭게 공개하고 연간 2만 번의 수질검사, 106개의 지하수 관측망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수질 걱정 없는 깨끗한 물을 완성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제주=임성준 기자 jun2580@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