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코그,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월드 16 ‘헤븐’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어퍼 헤븐’


코그(KOG)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월드 16 ‘어퍼 헤븐’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월드 16에서는 반기를 든 대천사 ‘유피테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규 월드 16 ‘어퍼 헤븐’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도전! 월드 16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SS 5성 영웅 소환권’, ‘50등급 장비 세트’ 등의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모험 익스프레스’ 시스템을 통해 신규 월드 16 일반 난이도를 모두 클리어하면 6초월 15영혼 각인까지 성장된 SS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스페셜 영웅 ‘엘리시스’를 다시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 된다.

‘복각’ 이벤트를 통해 지난 6주년을 기념으로 출시되었던 스페셜 영웅 ‘엘리시스’를 6월 10일까지 다시 얻을 수 있다.

스페셜 영웅은 획득 후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하여 최대 15초월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이미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성장 지원 이벤트에서 획득한 재화들을 이용하여 ‘블루젬’, ‘전용 펫’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게 되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은 스토리 연출도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21일에는 베이가스 전직 영웅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베이가스 전직 영웅은 업화 속성 저격형 클래스로 PVE 콘텐츠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