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황정민 연극 '맥베스', 피켓팅→매진 갈까...예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현수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배우 황정민 주연의 연극 '맥베스'가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14일 오전 11시 연극 '맥베스' 티켓오픈이 진행된다.

'맥베스'는 세계적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하나로, 스코틀랜드 왕 맥베스가 죄책감 속에 파멸해 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해롤드&모드'를 시작으로 '로미오와 줄리엣', '리차드 3세', '오이디푸스', '파우스트' 등을 선보인 샘컴퍼니의 연극 시리즈 6번째 작품이다.

세련된 미장센과 현대적 언어로 고전 해석에 탁월한 감각을 선보이는 양정웅이 연출을 맡았다. 황정민이 맥베스, 김소진이 레이디 맥베스, 송일국이 뱅코우 역으로 출연한다.

이날 티켓오픈 소식과 함께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 요시다 유니와 콜라보한 스페셜 포스터도 공개했다.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요시다 유니는 "맥베스로 상징되는 검과 왕관을 아이코닉하게 표현하면서, 작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맥베스'와 '레이디 맥베스'의 관계성이기 때문에 검과 왕관의 이미지를 통해 둘의 이야기가 보여지는 것처럼 표현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공연의 포스터를 만들 때는 공연을 보기 전에도, 보고 난 후에도 관객들의 마음이 움직여지는 비주얼에 항상 신경을 쓰고 있다. 그래서 이번에도 포스터와 공연을 보는 분들이 좋아해주시길 바라며, 다시 한번 이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된 것에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와 함께 조기 예매 이벤트 진행 소식도 전했다. 1차 티켓오픈일인 오늘(14일)부터 6월 6일까지 예매 관객에 한해 포스터가 각인된 티켓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샘컴퍼니의 공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맥베스'는 오는 7월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5월 14일(화)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링크, 국립극장에서 대망의 첫 티켓 오픈을 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 정현수 기자 press@mhns.co.kr

사진=샘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