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MCND, 'K팝 대표 아이돌' 카타르 출격…쇼핑몰→콘서트장 된 '환상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MCND가 카타르 팬심을 홀렸다.

MCND는 10일(이하 현지시간) 카타르 최대 규모 쇼핑센터 몰 오브 카타르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관광문화의료페스티벌'에 K팝 대표 아티스트로 출연해 공연을 펼쳤다.

이번 공연은 한국과 카타르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행사로 더욱 의미가 깊다. MCND는 현지 한국관광공사의 초청을 받아 한국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카타르를 방문함으로써 '글로벌 아이돌'의 막강한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이날 MCND의 공연 소식에 현장은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 속 무대에 오른 MCND는 2022년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무드'와 데뷔곡 '아이스 에이지'를 연달아 선보이며 카타르 공연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MCND는 "카타르에 오게 돼 기쁘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현지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특히 "카타르 국기가 연상되는 컬러로 입어 봤다"라며 버건디 컬러로 포인트를 준 무대 의상의 센스 만점 비하인드를 밝혀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이어 '오드벤처', '떠', '풍악을 울려', '우당탕', '아직 끝난거 아이다' 등 다양한 세트 리스트를 선보이며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한 치의 오차 없는 칼군무로 공연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컴백 준비로 바쁜 스케줄 속 무박 2일의 타이트한 일정에도 시차 없는 완벽한 무대를 완성하며 '무대(M)에 미친(C) 남(N)돌(D)'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21일 발매 예정인 MCND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엑스텐(X10)'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멤버들은 새 앨범 'X10'에 대해 "다섯 명이 하나가 돼 거침없이 나아가 목표에 도달하겠다는 열정과 팀워크를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MCND는 처음으로 가까이서 만나는 현지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뛰어노는 신나는 무대로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다음에 또 카타르에 오게 되면 더 많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 또 만나자"라는 끝인사와 함께 힘차게 손을 흔들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MCND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엑스텐'을 공개한다. 양궁에서 과녁의 정중앙을 꿰뚫는 '엑스텐'을 앨범 타이틀로 내세우며 하나 된 열정과 팀워크로 거침없이 나아가 최고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와 패기를 담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