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레고랜드 호텔, 어버이날 맞아 ‘효(孝)캉스’로 부모 사랑 실천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레고랜드 호텔이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사랑해효(孝) 프로모션을 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 | 레고랜드 호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어른들은 편안하게 아이들은 신나게!

레고랜드 호텔이 ‘효(孝)캉스’로 부모 사랑을 실천한다. 최근 레고랜드 호텔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사랑해효(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일부터 9일까지 단 3일 동안 소셜 미디어 전용 특별 가격으로 진행하는 효(孝)캉스 패키지는 어른들은 편안하고 아이들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사랑해효(孝) 호텔 패키지는 오는 9일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셜 미디어 특가 프로모션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박에 최대 30% 파격 할인이 적용됨은 물론 킹덤, 닌자고, 파이러츠 등 인기 레고 테마호텔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다.

9일까지 진행될 프로그램은 레고랜드 호텔의 주요 이용 대상층인 가족 방문객이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봄 시즌 기간 동안 새롭게 준비된 가족 참여형 뮤지컬 ‘해피해피 버스데이’ 도 선보인다. 해당 공연은 생일을 맞은 친구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뉴욕에서 찾아온 ‘투어리스트 톰’ 캐릭터와 함께 펼치는 댄스파티로 함께 공연에 참여하는 어린이 관객들에게 깜짝 선물이 함께 주어진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