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연금과 보험

“보험 필요할땐 이렇게”...굿리치, 숏폼 ‘올치의 힐링식당’ SNS서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굿리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슈어테크 보험대리점(GA) 굿리치가 최근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재한 ‘올치의 힐링식당’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7일 굿리치에 따르면 올치의 힐링식당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트렌드로 부상한 숏폼 콘텐츠 이용량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제작한 콘텐츠다.

자사의 대표 캐릭터들을 활용해 일상 속 보험이 필요한 순간들을 이야기하면서 굿리치 앱의 서비스를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치’가 주방장으로 등장해 호흡기관에 좋은 음식을 고민 중인 고객, 지난밤 과음 탓에 숙취로 고생 중인 고객 등 건강을 비롯한 각종 보험 관련 고민거리를 안고 힐링식당을 찾은 고객들에게 맞춤형 레시피를 만들어 해결하는 콘셉트다.

10년 간의 건강검진 결과를 바탕으로 비만, 고혈압, 당뇨병, 신장질환, 간질환 등의 주요 질병에 대한 연도별 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건강확인 서비스를 연계한 ‘숙취해소에 딱인 맞춤 레시피’를 시작으로, 가족 보험조회, 자동차보험 조회, 보험금 청구 등 다양한 굿리치 앱 서비스를 다룬 에피소드들이 차례로 이어진다.

올치의 힐링식당은 매월 2차례씩 격주 수요일마다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