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임영웅 '상암콘' 포스터 눈길…팬들에 온통 하늘빛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물고기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측이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대규모 콘서트 포스터를 선보였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일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포스터는 콘서트가 열릴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배경으로 환하게 웃는 임영웅을 전면에 내세웠다. 특히 넓게 펼쳐진 푸른 하늘 풍경을 담아냄으로써 팬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하늘색은 임영웅 팬덤을 상징한다.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에서 좀 더 색다르고 다채로운 면모를 뽐낸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잔디 훼손을 최소화하는 좌석배치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통 그라운드 잔디 위에 의자를 설치해 객석을 만드는 공연과 달리, 임영웅 콘서트는 그라운드에 관객이 입장하지 않는다. 서울월드컵경기장 잔디 훼손을 우려하는 축구팬들과 관계자들 의견에 귀기울여 잔디 훼손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기획된 덕이다.

소속사는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할 화려한 무대와 연출, 대형 전광판, 관객들의 흥을 더할 밴드 세션과 댄서팀 등 공연의 퀄리티는 높이고 잔디 훼손은 최소화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번 임영웅 콘서트는 오는 25일과 26일 열린다. 이에 앞서 6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을 발매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