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女뱀파이어, 人소녀 사랑...창작뮤지컬 '카르밀라', 6월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희윤 기자]
문화뉴스

뮤지컬 '카르밀라' 개막...티저 포스터 공개(사진=네버엔딩플레이, 라이브러리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신희윤 기자] 창작 뮤지컬 '카르밀라'가 개막 소식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카르밀라'는 여성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동명의 소설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매혹적인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와 순수한 인간 소녀 로라의 위험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카르밀라가 삶의 의지를 잃고 은둔하던 '카렌슈타인 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굳게 닫힌 카렌슈타인 성의 문에는 오랫동안 아무도 찾지 않았던 듯 넝쿨들이 어지럽게 얽혀 있어 음산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난 항상 기억하고 있어 널 처음 만난 그날을'이라는 카피 문구는 카렌슈타인 성에서 시작된 과거 비밀을 암시하고 있어 앞으로 벌어질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든다.

주인공 카르밀라는 불멸의 삶에 지쳐버려 영생의 삶을 끝마치려던 찰나 로라를 만나 잃어버린 욕망이 되살아나는 뱀파이어 소녀다. 또한 마차 사고로 자신의 집을 찾은 자매 카르밀라와 닉에 의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순수한 인간 소녀 로라가 등장한다.

여기에 카르밀라 동생의 모습이지만, 카르밀라를 뱀파이어로 만든 장본인이자 욕망에 충실한 잔인한 뱀파이어 닉, 사제 부임을 일주일 앞둔 슐로스 성당의 부제이자 로라를 지키려는 슈필스도르프가 함께 이야기를 그려간다. 각자의 매력이 가득한 캐릭터들을 과연 어떤 배우들이 함께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게 될지 캐스팅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뮤지컬 '카르밀라'는 오는 6월 11일부터 9월 8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문화뉴스 / 신희윤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네버엔딩플레이, 라이브러리컴퍼니]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